- 각각의 흰색 오브젝트들이 파티클이다.
- 시간에 따른 시뮬레이션, 각 파티클의 위치, 속도, 수명, 색상, 크기 등의 정보를 저장하는 시스템
- 최적화 -> 시스템의 최대 파티클 수를 제한하거나, 파티클의 적용 범위를 제한하는 등의 기능을 제공
컴포넌트
- Duration : 파티클 지속시간
- Looping : 반복할건지
- Start Delay : 몇 초 뒤에 실행할건지
- Start Speed : 파티클의 초기 속도
- Simulation Space : 파티클이 부모 오브젝트의 로컬에서 애니메이션화할지, 월드 공간에서 나타날지 등 설정
파티클 모듈
- 모듈을 체크하여 사용 가능
- 각 모듈 프로퍼티의 더 자세한 설명은 아래 유니티 공식문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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