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put System을 사용해보자
1. Window -> 패키지 매니저에서 Input System 설치
2. 입력 받을 게임 오브젝트 (Player)에 Player Input 컴포넌트 적용
3. 새로운 Control Scheme Create
-> 키보드, 마우스 입력을 사용할 것이므로 두 개 추가
4. Action Maps에 플레이어 추가
5. 이번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할 행동
→ 걷기(WASD), 뛰기(쉬프트), 보기(마우스 따라서)
6. 위의 세 행동 Actions에 추가
7. 세 가지 행동 모두 Action Type Value, Control Type Vector2 로 설정
8. 키 바인딩
9. Player Input 컴포넌트의 Behavior 값 Send Messages 로 설정
-> OnWalk, OnRun, OnLook라는 이름의 함수들에 인풋 값 전달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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