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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개발

[Unity] 3D-Dungeon

by chobbo 2024. 5. 28.

구현 완료 -> 하늘색으로 표시

필수요구사항

1. 기본 이동 및 점프 구현 완료

2. 체력바 UI 연동 완료

-> 배고픔 다 달면 체력 깎임

 

3. Raycast를 활용한 동적 환경 조사 완료

 

4. 점프대 구현 완료

 

 

5. 아이템 데이터 ScriptableObject로 관리 완료

 

6. 아이템 사용 구현

 

선택요구사항

1. 추가 UI 구현 완료

2. 3인칭 시점 구현 완료

3. 움직이는 플랫폼 구현

 

[Unity] 3D-Dungeon - 움직이는 발판

움직이는 플랫폼을 만들어보기로 했다.  using UnityEngine;public class MovingPlatform : MonoBehaviour{ private Vector3 startPos; private Transform curPos; private bool isRight; public float maxMovingDistance; public float movingSpeed; priva

jeongeunji1127.tistory.com

 

4. 벽 타기 및 매달리기

 

5. 다양한 아이템 구현

-> 먹으면 일정시간 동안 속도 빠르게 하는 아이템

-> 먹으면 일정시간 동안 점프 높이 높게 해주는 아이템

 

6. 장비 장착

7. 레이저 트랩

 

8. 상호작용 가능한 오브젝트 표시

아이템은 아이템 줍기, 목적지 도달은 게임 클리어하기로 UI 표시

 

9. 플랫폼 발사기

10. 발전된 A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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